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Product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심벌스프링 사용 후기
작성자 모**** (ip:)
  • 평점 4점  
  • 작성일 2018-12-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4



1) 배송은 어땠나요?
평가: ★★★★  ▷이유:함께주문한 심벌의 재고 문제로 배송을 늦게 받았지만 평소에는 칼배송 해주십니다.


2) 가격은 어땠나요?
평가: ★★★★  ▷이유:개인적으로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 저렴할 수록 좋겠죠 ㅎㅎ


3) 고객센터 응대는 어땠나요?
평가: ★★★  ▷이유:함께 주문한 심벌의 재고 문제로 상당히 늦게 받았습니다. 재고 확인후 빠른 연락이 이뤄지지않아 상당히 아쉬웠습니다.본 제품은 재고가 짱짱한듯 합니다.


4) 드럼코리아닷컴를 이용해보신 전체적인 평가를 해주신다면?
평가: ★★★★  ▷이유:

심벌 찢어짐과 홀크랙을 동시에 방지 해준다는 문구에 진짜인지 정보를 구하려 했으나 유튭애도 많은 영상은 없고 정말 찢어짐을 방지해준다는 경험담 후기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제가 심벌을 과격하게 치는데다 직업상 매일 한 시간 반 이상을 드럼을 치다보니 심벌 한장을 사면 크러쉬 5장, 차이나 심벌 2장을 셋팅헤서 써도 모든 심벌이 1년을 넘기지 못합니다.

그래서 저에게 절실히 필요한 제품같아서 직접 구입을 하고 사용했습니다.

심벌 스탠드에 장착을 하면 포시션이 10cm정도 높아지므로 세팅을 다시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크러쉬심벌 같은 경우 심벌을 타격하면 심벌 흔들림이 스프링의 힘 때문에 상당히 빠른데요, 과격하게 연주를 할시 손으로 잡아서 뮤트를 시킬때 심벌 흔들림이 빨라 심벌을 손으로 잡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하나의 심벌을 여러번 칠경우 또한 흔들림이 빨라 심벌 바디가 아닌 심벌 날쪽을 타격하기도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심벌의 흔들리는 모습이 이쁘지 않고 촐싹맞아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들 때문에 솔찍히 그다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물론 제 연주방법에 의한 기준입니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연주에는 저러한 불편함은 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심벌의 찢어짐을 방지해준다면 저런 불편한 점들이 다 용서가 될것 같습니다.

물리적인 힘을 가해야 하는 심벌이 이 제품 하나로 영원히 않찢어 질거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때 보다 심벌을 조금이라도 더 오래 사용 할 수 있다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앞으로 1년은 사용해봐야지 찢어짐을 정말 늦출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차이나심벌용은 별 5개 줍니다.

심벌찢어짐을 방지하지못한다 하더라도 차이나심벌에는 필수로 장착하길 권합니다.

차이나 심벌 특성상 각도와 윙너의 조임이 중요한데 약하게 조여야 할지, 강하게 조여야 할지 애매할때가 있습니다.

차이나 심벌은 흔들림이 너무커도, 그렇다고 꽉조여서 흔들림이 없어도 안되기에 적당한 조임과 각도가 필요합니다.

차이나용 심벌스프링(옐로우)를 장착하면 최적의 차이나심벌의 컨디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과하지도 않는 적당한 텐션의 흔들림은 보기에도 멋스럽게 움직이고 소리또한 잘 뽑아줍니다.

차이나 심벌을 쓰시는 분들께는 옐로우심벌스프링 강추 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181206_025609360-vert.jpg , KakaoTalk_20181206_025609798-horz.jpg , KakaoTalk_20181206_025611134-horz.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정연**** 2018-12-06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용후기 감사합니다 ^^ 소정의 적립금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후기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시는데 도움이 될거 같네요 !
close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32186 (창고대방출 미친세일) 심벌 찢어짐과 홀크랙을 동시에 방지해주는 Aquarian 심벌스프링 심벌스프링 사용 후기 HIT파일첨부 모**** 2018-12-06 274
117024 (창고대방출 미친세일) 심벌 찢어짐과 홀크랙을 동시에 방지해주는 Aquarian 심벌스프링 Aquarian - 심벌 스프링 HIT 으**** 2014-08-30 2096
 크래쉬 심벌하이햇 심벌칭링마운트 탐 스네어 드럼베이스 드럼스네어 스탠드드럼의자드럼 페달드럼 매트플로어탐심벌 스탠드클램프홀더차이나 심벌라이드 심벌오존 심벌심벌 세트베이스 리프트스플래쉬 심벌이펙트 심벌사일런트 심벌하이햇 스탠드
 헤드러그와셔류볼트류플탐렉드럼쉘베이스 스퍼베이스 클러브라켓에어홀서스펜션후프너트류심벌 슬리브하이햇 로드하이햇 클러치스탠드 메모리락스트레이너/ Throw-off스네어 울림줄스네어 스트랩/ 코드페달 베어링페달 비터페달 스프링스탠드 고무발수리 공구
 트리거뮤트링연습패드스네어 웨이트퀵 릴리즈차음폰드럼 쉴드시즐러티셔츠케이스오일메트로놈자동 조율기홀링드럼키드럼 교본/ 악보타악기브러쉬말렛드럼 스틱스네어 웨지스틱 홀더클리너보면대뮤트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